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 웹파스 - 홈페이지쇼핑몰제작업체, 홈페이지제작, 쇼핑몰제작, 반응형홈페이지쇼핑몰제작, 적응형홈페이지쇼핑몰제작, 웹호스팅, 서버호스팅, 홈페이지이전, 온라인마케팅, 브랜드개발, 브랜딩

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게 정성껏 퀄리티있는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Total 1건 1 페이지
  • Q

    업체선정시 웹파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A
    회사의 규모
    회사의 크고 작은 규모를 떠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스런 홈페이지를 만드는 업체를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회사규모가 크면 클수록 영업비,기업경비,인건비 등으로 인해 제작비는 상승되어 부담을 가지기 마련이고 회사규모가 너무 작으면 만족스런 홈페이지를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웹파스는 규모가 크진 않지만 적은수의 경력16년급 맨파워 인재로만 구성되어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런 맞춤제작이 가능하겠습니다.

    회사실적(포트폴리오)
    어떤사이트를 주로 제작했는지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여 제작업체의 퀄리티와 디자인 스타일, 제작능력 등을 살피고 원하는 제작이 가능한 업체인지 확인합니다.
    웹파스는 16여년간 개인,자영업,개인사업자,중소기업 등 여러 기업들과 다양한 업종으로 제작한 실적을 기반으로 비용대비 만족스런 웹사이트를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실무담당자
    제작을 위해 상담하고 진행을 시작했던 담당자 변동유무를 확인하여 변동으로 인한 자료분실, 제작의도변화, 커뮤니케이션부재 등을 미연에 방지할수 있습니다.웹파스는 상담부터 계약, 제작까지 16년경력의 담당 실무자가 책임지고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비용 발생 여부 확인견적 및 계약단계에서 무턱대고 제작을 맡겨다가 나중에 관리비명목으로 많은 돈을 내야하거나 불필요한 비용까지 내야 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제작 후 별도 수정이나 관리를 의뢰하지 않는한 들어가는 비용은 웹호스팅비용이나 도메인비용 외에는 없습니다.웹파스는 업계최저가로 웹호스팅 년12만원(2GB기준)으로 제공해드리고 있고 제작완료 후 홈페이지 수정 등의 유지보수에 대해 무상/유상 처리되는 부분 외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검색

웹파스

웹사이트는 고객이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접근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단계로서 이미지 마케팅 및 정보 전달을 위한 명확한 전략을 수집하고 설계해야 합니다. 웹파스는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비지니스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사이트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