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 웹파스 - 홈페이지쇼핑몰제작업체, 홈페이지제작, 쇼핑몰제작, 반응형홈페이지쇼핑몰제작, 적응형홈페이지쇼핑몰제작, 웹호스팅, 서버호스팅, 홈페이지이전, 온라인마케팅, 브랜드개발, 브랜딩

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게 정성껏 퀄리티있는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Total 21건 1 페이지
  • Q

    다국어 사이트 폰트 지정 다국어 폰트 설정

    A
    CSS 다국어 사이트 폰트 지정 다국어 폰트 설정 일본어폰트 중국어폰트한글,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다국어 사이트 제작시 참고하세요​다국어가 깨질 경우, 중국어 일어 한국어 등 깨질 경우는​ DB와 파일 모두 utf-8로 인코딩되어 있어야 합니다. 한국어 
    Dotum, "돋움", Gulim, "굴림", "Malgun Gothic", "맑은 고딕" 
    font-family: Tahoma, "Microsoft Sans Serif", sans-serif, Dotum, "돋움", Gullim, "굴림", "Malgun Gothic", "맑은 고딕"; 


    일본어 
    "MS PGothic", "MS PMincho", Meiryo 
    font-family: Tahoma, "Microsoft Sans Serif", sans-serif, "MS PGothic", "MS PMincho", Meiryo; 

    MS Gothic  /  MS-Gothic  /  MS ゴシック  /  Microsoft:MS ゴシック 
    MS UI Gothic  /  MS-UIGothic  /  標準 
    MS PGothic  /  MS-PGothic  /  MS Pゴシック  /  標準 

    MS Mincho  /  MS-Mincho  /  MS 明朝  /  Microsoft:MS 明朝 
    MS PMincho  /  MS-PMincho  /  MS P明朝  /  Microsoft:MS P明朝 

    Meiryo  /  レギュラー  /  …
  • Q

    웹 접근성 자동평가도구

    A
    K-WAH는 웹 사이트 접근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설계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웹 페이지의 접근성 준수여부를 평가하고 접근성의 오류들을 바로 잡아주는 수정 과정을 통해서 웹 개발자와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장애인들이 웹페이지 접근이 용이한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제작하였습니다.

    http://www.wah.or.kr/Achive/Kadowah.asp
  • Q

    HTML, XHTML 등 웹문서 표준유효성검사 서비스

    A
    http://validator.w3.org/
    HTML, XHTML 등 웹문서 표준유효성검사 서비스
  • Q

    법인세 조견표 (알기쉬운 법인세 요약)

    A
    복잡한 법인세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알기 쉽게 요약ㆍ정리한 "법인세 조견표" 입니다.
  • Q

    검색엔진에 높은 순위에 등록시키는 방법은요?

    A
    검색엔진에 자신의 홈페이지를 등록할 때 높은 순위에 등록시키는 방법 여러분도 검색엔진은 많이 사용하실 겁니다. 인터넷상에서의 비즈니스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검색을 하신다고 할 때 검색결과 중 과연 몇 군데나 들어가보십니까? 결국 뒤쪽에 검색된 홈페이지는 계속해서 순위에서 밀려나고 그만큼 방문횟수도 형편없겠지요.  ◈먼저 keyword를 살펴보도록 하죠. 우리가 \'비즈니스 마케팅\' 에 관해 검색하기로 한다면 둘 중 하나의 단어를 입력해서  검색하려고 할겁니다. 그렇다면 검색키워드로 \'비즈니스\'나 \'마케팅\'을 따로 써놓는 것보다는  \'비즈니스 마케팅\'으로 붙여서 써놓는다면 어떤 것으로 검색해도 모두 검색되어 나타날 수 있겠죠.. 키워드는 홈페이지내에서 무리하게 반복되어 나타난다면  오히려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마케팅\' \'비즈니스 마케팅\'처럼 서로 다른 세 개의 키워드 만들어 놓는다면 그런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메타태그 활용하기에서 좀더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good보단 goods를 사용하십시요. 분명 good과 goods는 서로 다른 단어입니다. 그러나 검색시 goods란 단어를 입력하면 두 개의 단어가 들어있는 홈페이지가 모두 검색되어 나옵니다. 만약 good라는 키워드를 사용했다면 goods로 검색시에는 검색되질 않겠죠.. 예로든 goods는 good의 복수형이 아니지만 만약 boy와 boys의 경우는 어떨까요? 마찬가지의 결과입니다. 당연히 우리는 boys란 키워드를 넣어놓아야겠지요.  ◈자신이 정말 중요하게 여기는 단어는 문장내에 보다는 제목에 넣으십시요. 검색엔진은 대개가 문장 내 상위 200자에서  단어를 검색합니다. 그러므로 당연히 중요하게 여기는 단어들은 상위 200자 안에 모두 들어있어야 합니다.  그치만 그보다 더 먼저 검색되어지는 것이 <titl…
  • Q

    온라인상으로도 홈제작에 관한 요구사항이 제대로 반영되나요?

    A
    웹파스는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하여 고객님과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고 있기때문에 홈페이지 제작의 전 과정을 웹파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시 의문사항 및 협의사항에 대해서는 고객님께 요구하며, 또한 고객님의 요구사항에 대해서도 100% 반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Q

    제작비 결제는 어떤 식으로 하나요?

    A
    홈페이지 제작 신청시 지정된 웹파스의 입금 계좌로 계약내용에 따라 선입금(계약금)해 주시고, 제작완료된 완성된 웹사이트와 함께 고객님께 인계함과 동시에 잔액을 정산하시면 됩니다. 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사에서 직접 결제도 가능합니다.비용은 VAT별도입니다. 
  • Q

    홈페이지 제작후 검색사이트에 등록을 시켜주는지요?

    A
    ㆍ홈페이지 등록은 무료   [네이버등록] [다음등록] [네이트등록] [구글등록]
  • Q

    홈페이지 제작 가격은 Page 별로 산정되는가요?

    A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제작가격을 Page별로 산정한다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볼 수 있고 고객에게 불이익의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1개의 컨텐츠를 가지고 Page를 구성 시 만들어지는 Page는 1개 일 수도 있고 10개 일 수도 있습니다. Page별로 제작가격을 산정하다 보면 Page수에 집착하여 질적인 Page를 만들 수 없다고 봅니다. 따라서 웹파스는 각각의 홈페이지 유형(저가형, 보급형, 고급형)에 맞는 대략적인 Page수 만 정해두고 있습니다.
  • Q

    계약은 어떻게 하나요?

    A
    계약을 신청하시면 직접 방문해서 계약하는 방법과 우편으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에게 방문

    사업자등록증사본(세금계산서요청시)과 도장이 필요하고,
    계약서를 확인한 다음 서명 후 계약 내용에 따라 결제가 이루어 지면 홈페이지 제작에 착수합니다.

    우편
    웹파스에서 고객님께 계약서와 계약 방법을 메일로 보내드리면
    확인하시고 계약서 작성 방법에 따라 2부를 날인 하시어 계약서 2부와 홈페이지 제작
    자료, 사업자등록증 1부를 우편으로 함께 보내주신 후 계약 내용에 따라 결제가 이루어 지면 홈페이지 제작에 착수합니다.
  • Q

    제작후 관리는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글자 및 이미지 수정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해드리며 월1회에 한해 처리해드립니다.이 외 프로그램 추가 및 수정, 페이지추가 등은 별도 견적이 필요합니다.감사합니다. 
  • Q

    홈페이지 제작 후 도메인과 호스팅은 어떻게 관리 하나요?

    A
    홈페이지 제작시 도메인과 호스팅은 1년 무상 제공되며 2년째부터 1년마다 도메인연장비용과 호스팅연장비용을 납부하셔야 합니다.도메인은 년 22,000원이고 호스팅은 용량에 따라 비용이 다릅니다만 기본 2G용량 기준 년12만원입니다.감사합니다. 
  • Q

    웹파스의 홈페이지 제작서비스는 왜 저렴한가요?

    A
    기존의 대부분의 홈페이지제작업체에서는 홈페이지를 제작함에 있어 상당히 많은 금액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비용이라는 것이 규격화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제작업체의 디자인의 퀄리티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웹파스는 홈페이지 제작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사업을 함께 병행하고 있기때문에 제작과 관련한 인건비가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고, 도메인등록비와 웹호스팅비를 노마진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기본적인 셋팅비,인건비 부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전문 디자이너들의 높은 디자인퀄리티를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님의 입장에서는 이보다 좋은 조건을 찾아보기 힘들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Q

    홈페이지 메뉴구성과 자료를 직접수집해 주실수 있으시나요?

    A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기획이라는 것이 많은 시간을 소요하는 일임은 물론이거니와 전문분야이기 때문에 기획료를 추가로 받아야 합니다. 제작비용 외에 기획비용이 추가되므로 고객님께서 아무일도 안하셔도 메뉴의 구성, 내용에 들어갈 자료수집, 마케팅에 필요한 홈페이지 기획안... 등등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웹파스가 제작해 드립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분야는 저희보다 고객님께서 더 전문가 이시기 때문에 메뉴의 구성이나 자료..기획등등은 웹파스와 상담을 받아보시고 고객님께서 직접하시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이라 사료됩니다. 문의 게시판이나 메일을 이용해주시면 세부적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홈페이지 메뉴구성이나 자료가 전혀 없어요

    A
    고객님께서 제작할 사이트에 관한 정보를 분석하여 웹파스에서 기획안을 세워드립니다. 메일이나 문의 게시판에 고객님의 제작예산, 참고할 만한 사이트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주시면 기획안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기획안이 완료되면 경쟁업체 분석 및 홈페이지 메뉴구성, 자료수집방법, 제작비용과 관련 세부내용등의 설명을 전화와 함께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보다 효율적인 홈페이지 제작을 위하여 반드시 상담을 받아보시면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한 메뉴구성 및 자료수집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Q

    수정 및 건의사항은 어떻게 전달하나요?

    A
    이메일 또는 질문과 답변 게시판 또는 AS게시판에 수정사항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원활한 처리를 위해서 수정 및 건의 사항은 구체적으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물 검색

웹파스

웹사이트는 고객이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접근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단계로서 이미지 마케팅 및 정보 전달을 위한 명확한 전략을 수집하고 설계해야 합니다. 웹파스는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비지니스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사이트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