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 웹파스 - 홈페이지쇼핑몰제작업체, 홈페이지제작, 쇼핑몰제작, 반응형홈페이지쇼핑몰제작, 적응형홈페이지쇼핑몰제작, 웹호스팅, 서버호스팅, 홈페이지이전, 온라인마케팅, 브랜드개발, 브랜딩

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게 정성껏 퀄리티있는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 Q

    에디트플러스 사용 방법

    A
    1. 먼저 에디트플러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습니다.
    - 네이버나 심파일같은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무료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2. 에디트플러스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설치후 에디트플러스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ftp세팅을 합니다.
    - 파일메뉴에서 FTP 항목의 FTP설정 을 클릭합니다.
    4. 설명에 사이트이름을 적으시고 ftp서버와 username, password를 입력하신후 확인버튼을 누르세요.
    5. 이제 위의 ftp설정이 끝났으면 소스를 열어 원하는대로 수정하는 방법을 배워보겠습니다.
    - 파일메뉴의 FTP항목에 원격열기를 클릭합니다.
    6. 원격파일열기창이 나타난후 원하는 FTP계정에 선택이 되있으면 표시버튼을 클릭합니다
    - 표시를 클릭하면 폴더가 나타납니다.(폴더개수와 폴더이름은 각계정의 상황에따라 다를수있습니다.)
    7. 원하는 폴더를 선택후 열기를 클릭해서 같은방법으로 원하는 파일을 여세요.
    8. 아래와같이 소스파일이 열리면 원하는 부분을 수정하신후 ctr+s 를 누르면 파일원격저장이 됩니다.
    - ctr+s 또는 파일메뉴의 FTP 의 원격저장을 클릭하셔도 됩니다.
    - 원격저장이 끝났으면 방금 수정한 페이지를 브라우저창에서 확인해봅니다.
  • Q

    아웃룩 설정 방법

    A
      아웃룩(Express,2000) 설정 방법




    아웃룩(2003, XP)에서 설정 방법

게시물 검색

웹파스

웹사이트는 고객이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접근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단계로서 이미지 마케팅 및 정보 전달을 위한 명확한 전략을 수집하고 설계해야 합니다. 웹파스는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비지니스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사이트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TOP